오늘은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대림바스’에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 대림바스는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버스 브랜드로,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이죠. 대림바스 수전, 변기, 샤워기, 세면대로 많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사용하다 보면 AS를 할 일이 생기실텐데요, 고객센터와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랫글을 참조해주세요
대림바스 소개
대림바스는 대한민국의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로, 1966년부터 프리미엄 위생 도기 제조를 진행해왔습니다. 이제는 주택과 레지던스, 최고급 호텔의 욕실을 장식하는 대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대림바스는 유럽 유수의 브랜드와 함께 프리미엄 벽걸이형 자동물내림 일체형비데를 공동 개발하였고, 이를 유럽 전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생산 능력을 보유하였으며, 전국망에 갖춰진 A/S 네트워크를 통해 신속한 사후 처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림바스 AS 고객센터
궁금한 점이나 문제 발생 시 언제든지 대림바스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하고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
- 대림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1952
- 대림 바스&키친 : 1588-4360 / 대림케어 : 1588-3667
-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까지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대림바스 수리하기
대림바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방문하시면, 다양한 제품에 대한 셀프 AS 가이드 영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양변기, 비데, 세면대, 샤워수전, 소변기, 욕실바닥, 주방수전, 주방관리, 도어, 전원문제, 공기청정기, 연수기 등에 대한 셀프 AS 방법이 세심하게 안내되어 있으니, AS 접수 전에 꼭 한 번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 영상을 통해 혼자서 수리가 가능한 경우에는 셀프로 진행하시면 되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위의 전화문의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AS접수를 해야합니다.
대림바스 대리점 찾기
바스나 리모델링 카테고리를 정하고 주소를 입력하시면,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는 대리점과 연락처를 찾아보실 수 이습니다.
홈페이지 AS문의
AS문의를 하기위해서는 먼저 대림바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AS 접수가 가능해집니다.
AS를 신청하시려는 제품과 설치 일자, 설치지역, 모델명, 그리고 고장 상세 내용을 정확하게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관련 파일이 있으시다면 첨부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AS신청 시, 모델명과 제품의 전체 외관 사진을 함께 제출하시면 보다 신속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만약 모델명을 확인하시기 어려우시다면, 제품 외관의 전체 사진을 필히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가 완료되면, 담당자가 배정되어 연락드릴 것입니다. 그 후, 담당 기사님과 통화를 통해 방문 일정을 잡으시면 됩니다. 이후 기사님의 방문을 통해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A
Q. 대림바스 AS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A. 제품 종류, 설치/수리 내용, AS 기간 등에 따라 유료/무료가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림바스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대림바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 제품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유료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대림바스 AS 신청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전화, 홈페이지, 대리점 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Q. 대림바스 제품 리모델링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A. 대림바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전문 상담원이 방문하여 견적 및 설계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