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rol Ultimate Edition – 클라우드 버전(닌텐도 스위치용) 리뷰

닌텐도는 인터넷에 관한 한 형편없이 시대에 뒤떨어져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러므로, 내장된 음성 채팅보다는 번거로운 친구 코드를 우리에게 주려는 회사가 이제 클라우드를 통한 스트리밍 게임의 비교적 새로운 세계에 합류하게 된 것은 매우 기적적인 일이다. 이 초기 실험인 Control Ultimate Edition – Cloud Version은 2019년에 호평을 받은 슈터의 놀랍도록 유능한 버전을 다른 방법으로는 감당할 수 없는 플랫폼으로 가져온다. 네가 이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할 때 너의 연결이 과제에 달려있는지 확인하라.

클라우드 버전?
나는 닌텐도 스위치를 좋아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비디오 게임기는 아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로 강력한 차세대 기술을 추진하고 있다. 그러나 스위치의 모바일 그래픽 칩은 둠과 고스트러너와 같은 최신 게임이나 레지던트 이블 4와 더 심각한 샘 컬렉션과 같은 오래된 게임들의 더 못생기고 벗겨진 버전만 다룰 수 있다. 물론 스위치 소유주들도 능숙하게 만든 닌텐도 게임에 독점적으로 접속하는 것을 즐기지만, 현대 AAA 제3자 게임의 경우, 단순히 기술적 한계 때문에 선택지가 더 가파르다.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이 이 문제를 잠재적으로 해결한다. 아마존 루나나 구글 스타디아처럼 스위치의 클라우드 버전을 구입할 때 하드웨어에서 게임을 기본으로 실행하는 대신 인터넷에서 게임을 스트리밍한다. 많은 다운로드를 피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수 마일 떨어진 고급 PC에서 실행되는 멋지고 타협되지 않은 버전의 게임을 한다. 닌텐도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대만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 기술 회사인 유비투스(Ubitus)와 제휴했다.

Control은 미국의 스위치에서 출시되는 첫 클라우드 게임이다. 히트맨 3는 내년 1월에 도착한다. 그러나 수 년 동안 일본 스위치 소유자들은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나 레지던트 이블 7과 같은 현대식 게임을 클라우드 버전으로 할 수 있었다. 미국 선수들도 기술적으로 이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는데, 스위치는 지역 없는 콘솔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서버들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성능이 큰 타격을 받았다. 일본의 클라우드 게임도 대여 모델을 사용했는데, 이 모델은 몇 주 동안 사람들이 게임에 접속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도록 했다. 미국에서 Control을 사용하면 무제한 접속료로 40달러만 지불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유료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이 필요하지 않다.

경험(및 기대) 제어)
클라우드 게임은 많은 잠재된 자유와 기회를 제공하지만 단점이 있다. 당신은 인터넷이 가능한 한 짧은 대기 시간으로 거대한 게임을 스트리밍할 만큼 충분히 강력하지 않다는 위험을 무릅쓴다. 다행히도, 컨트롤은 당신이 구매를 약속하기 전에 무료 5분 데모로 당신의 연결을 테스트할 수 있게 해준다. 풀 게임을 사기 전에 이 실험을 실행해야 한다. 또한 재판을 한 번만 실행할 수 있다.

컨트롤이 처음 스위치에 출시되었을 때, 당신은 이 싱글 플레이 게임을 하기 위해 짜증나고 긴 MMO 스타일의 대기열을 통과해야 했다. 요즘은 줄과 전혀 마주치지 않고, 줄만 서면 아주 짧다. 이것은 큰 발전이다. 또한 사용 가능한 뉴스 피드를 확인하여 향후 유지 보수 중단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유선 이더넷 연결(300Mbps 다운로드)에 도킹된 스위치를 사용하여 TV에서 Control을 재생했다. 집 Wi-Fi 연결(60Mbps 다운로드)을 통해 스위치 라이트에서도 플레이를 했다.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두 시스템 간에 전송되는 데이터를 저장하십시오. 유무선 신호로 뛰든 연결 강도는 풀바를 보였다. 그렇긴 하지만, 나는 뉴욕에 살고 있는데, 나는 그것이 서버에 더 가깝다고 생각한다. 서버에서 멀리 떨어진 다른 영역은 더 약한 신호를 수신할 수 있다.

성능 향상 모드 또는 그래픽 향상 모드에서 제어를 재생할 수 있다. Enhanced Performance(향상된 성능)는 프레임률을 우선시하는 반면, Enhanced Graphics(향상된 그래픽)는 레이 트레이싱 및 기타 그래픽 보너스 제어(PC) 스포츠를 활용한다고 가정한다. 내가 “조속히”라고 말하는 이유는 Enhanced Graphics와의 프레임률 하락이 너무 심해서 아이러니하게도 게임이 훨씬 더 나빠 보이기 때문이다. 흐릿하고 칙칙하며, 그 지연은 떠다니는 Joy-Con 아날로그 스틱의 팬텀 입력을 증폭시키는 것 같다. 나는 그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하지만 향상된 성능은 지금까지 경험해 본 클라우드 게임 중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 종종 게임은 도킹된 다른 스위치 게임이나 핸드헬드 게임처럼 반응하는 느낌을 받았다. 나는 소름끼치는 히스 포의 적들에게 머리를 쐈고, 아스트랄 비행기에서 쉽게 초자연적인 플랫폼 파워를 사용했으며, 그 행동이 일어나는 가장 오래된 집의 파괴할 수 없는 세세한 부분, 그 행동이 일어나는 뉴욕시의 건물에 경탄했다. 나는 닌텐도가 이제 기본적인 재생능력에 관해서 구글 스타디아의 많은 제품들보다 정말로 더 뛰어난 클라우드 게임 제품을 판매한다는 것이 매우 우스운 일이다. 나는 입력 지연을 전혀 인지하지 못했다. 나는 가끔 내가 스트리밍 게임을 하고 있다는 것을 잊었는데, 그것은 내가 스트리밍 게임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찬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