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atique 영화 리뷰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는 오락의 전 영역을 커버한다. 몇몇은 가장 최신의 최고의 오리지널 시리즈를 보기 좋다. 다른 것들은 최고의 스포츠 보도를 제공한다. 필마티크의 특기는 인디 영화와 국제 영화다. 이 서비스는 관련 편집 내용과 함께 일련의 저레이더 영화들을 감독한다.; 시네파일은 그런 점에서 즐길 만한 것을 많이 찾아야 한다. 그러나 이 서비스는 일부 인기 플랫폼에 앱이 부족하고, 자막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포함되지 않으며, 경쟁사들을 더욱 환영하게 만드는 사회적 기능도 일부 빠져 있다. 영화 애호가들은 그러한 단점들을 용서할 수도 있지만(특히 가격에), 필마티크는 도서관 규모와 기술적 특징 면에서 경쟁사들보다 뒤떨어진다.

필마티크에서 볼 수 있는 것은?
그것의 About 페이지에 따르면, “필마티크는 사회와 국경을 넘어 다양성, 이해, 공감을 기르기 위한 도구로서 영화의 힘에 전념하고 있다.” 많은 다른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들은 비슷한 안내 원칙을 가지고 있다. 필마티크는 애플 TV(앱이 FLMTQ로 알려진 곳)에서 “노장들에게 집착하기보다는 전 세계 최고의 영화제작을 스트리밍해 관객들이 전 세계 신나는 신인 감독들을 발굴할 수 있도록 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그 기준 채널은 위대한 작품들을 보존하는 것에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Mubi는 부분적으로 덜 알려진 타이틀들을 집중 조명한다는 점에서 Filmatique와 더 비슷하다. KweliTV는 아프리카와 그 이상의 영화를 강조하고 있으며 블랙 아트를 기념하는 여러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이다. The Criteria Channel(2,000편)과 Mubi(800편)는 모두 Filmatique보다 훨씬 큰 도서관을 가지고 있으며, 두 영화 모두 약간 더 주류적인 타이틀을 제공한다.

아마존닷컴과 큐리오시티스트림도 영화팬들이 확인해야 할 서비스들이다. 전자는 인디 영화에도 전념하고 있지만 필마티크보다 도서관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후자는 역사, 자연, 과학, 사회, 기술 등 수많은 주제를 다루는 다큐멘터리 중심의 스트리밍 서비스다.

필마티크는 도서관을 아메리칸 인디 III, 필마티크 탤런트 II, 레이가다스 x 라라인, 스포트라이트 온 브라질 II, 퀴어 시네마, 퓨처 이즈 여성(감독), 남부의 비전 등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한다. 테스트 당시, Current Series 섹션에서 13개의 다른 범주를 계산했으며, 각 범주는 약 5개의 항목으로 구성되었다. 매월 필마티크는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인다. 각 시리즈는 1년 동안 활성 상태로 유지되며, 그 후 아카이브로 이동한다. 제목이 무비의 Now Showing 섹션에서 회전할 때, 많은 제목들이 Library 섹션으로 이동하며 여전히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당신은 당신의 구독으로 필마티크에서 아카이브된 시리즈로 영화를 볼 수 없지만, 우리가 아래에서 설명하듯이, 당신은 이제 그것들을 빌릴 수 있다.

여러분이 기대할 수 있는 영화의 종류를 알려주기 위해, 미국 인디 III 시리즈에 나오는 영화들은 “토렌팅 더 암탉,” “엄마,” “뉴 예루살렘” 그리고 “파빌리온”을 포함한다. 외국어 오스카 출품 III 부문에는 ‘너를 봤을 때’ ‘코트’, ‘투플란’ ‘신의 말’ 등이 있다. 미래는 우슐라 마이어 감독이 연출한 여성(감독) 시리즈 그룹 홈, 클로에 자오 감독이 연출한 노래 마이 브라더(현재의 마블의 이터널스), 엘리자 히트먼 감독이 연출한 ‘사랑처럼 느껴지다’, 안드레아 아놀드 감독이 연출한 레드로드, 밤이면 걸이 홀로 집으로 걸어간다. ‘세계의 남쪽으로부터 온 비전’이라는 시리즈에는 헤르미아 & 헬레나, 인스바(The Brind), 더 펄 버튼, 리버풀 등이 있다.

필마티크만이 이 제목들 중 일부를 시청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는 아니다. 예를 들어, 프라임 비디오는 영어 영역에서 3개의 항목을 가지고 있다. Hermia & Helena는 Mubi에서 볼 수 있다. 밤에 혼자 집으로 걸어가는 소녀를 공포의 꿈의 서비스 ‘전율’에서 볼 수 있다. 필마티크에서 스트리밍이 가능한 현재 영화를 모두 보기 위해 계정을 등록할 필요는 없으므로 다른 플랫폼에서 보고 싶은 제목이 있는지 확인한 후 구독할 수 있다.

필마티크는 최근 아카이브된 시리즈에서 영화를 대여할 수 있는 능력을 추가했다. 현재 보관된 모든 영화를 대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필마티크는 이 영화들을 모두 포함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다. 한 대표는 플랫폼에서 나오는 모든 영화는 즉시 대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명확히 했다. 집필 당시 에크로로지스, 프랑스 아트하우스Ⅰ, 의미창조, 미래는 여성(감독), 남부의 비젼 등이 상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