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선풍기 수리 접수 AS센터 정보 안내 / 위치 및 전화번호

더운 여름철에는 선풍기 없이는 생활하기 어렵죠. 하지만 오랜 사용으로 인해 선풍기가 고장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신일 선풍기는 인기 브랜드이기 때문에 수리를 위해 AS센터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신일 선풍기 AS센터 위치를 빠르고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일전자 AS 정보 외에도 신일산업 서비스센터 정보까지 함께 정리해서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아랫글을 참조해보세요.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신일전자 소개

신일 선풍기
신일 선풍기

사실 선풍기 회사 하면 신일전자가 떠오를 정도로 신일전자는 오래된 선풍기 전문 제조회사입니다. 1959년에 소형 모터 제조업체로 출발한 신일전자는 뛰어난 모터 기술을 기반으로 선풍기를 제작함으로써 우리나라 선풍기 보급의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탁월한 제품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 견고한 유통 체계를 갖추어, 1978년에는 하루 생산 선풍기 수 1만 대를 넘어서는 대기록을 세우고,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풍기에 KS인증을 받아 대한민국의 대표 선풍기 제조회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100년 기업을 꿈꾸며, 가정의 즐거움을 향상시키는 전자제품 전문 기업이라 할 수 있죠.

신일전자 AS 서비스센터 위치 / 전화번호

선풍기가 고장나면 일단 당황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서비스센터에 선풍기를 들고 갈 수도 없는 노릇이죠. AS 신청 전에 혹시 리모컨이 작동 안하는 간단한 상황이라면 이 방법으로 간단조치를 취해보세요.

  1. 리모콘 건전지교체해 보세요.
  2. 리모콘과 선풍기 거리를 확인하고 작동해 봅니다. (적정거리 약2~3m이내)
  3. 제품의 사용 설명서를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때로는 간단한 조작 오류나 설정 문제로 인해 고장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도 작동하지 않을 때는 정말 as센터에 방문해야겠죠.


서울에 있는 서비스 센터의 경우주소 및 상세한 안내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일 선풍기 as를 위한 대표 콜센터 번호는 따로 없고 각 지점으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각 지점을 클릭하시면 위치, 연락처, 운영 시간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치지점명전화번호
서울시 양천구 신월1동 225-25, 2층(곰달래로16)양천서비스센터1577-6667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155길 12 (도봉동)도봉서비스센터1577-6667
서울 강남구 개포로 256, 1층 신일전자 서비스센터강남서비스센터02-576-8580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 65-52 (영등포로385) 광덕빌딩 1층남부서비스센터02-833-4583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97-20(동대문구 하정로43) 1층동부서비스센터02-922-3683
서울 신일전자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신일 선풍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전국 동일합니다.

평일 : 9시~ 18시 까지 근무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만약 직접 방문하시기 전에 문의하실 일이 있다면 신일 선풍기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1577-6667 로 전화 하시면 바로 고장 접수 및 상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 가능한 제품?

신일 선풍기
신일 선풍기

신일전자 as 접수를 위해 꼭 서비스 센터에 방문을 해야되는 건 아닙니다. 에어컨 같은 대형가전을 직접 들고 갈 수 가 없겠죠. 아래 해당되는 제품들은 신일전자에서 직접 출장서비스로 수리가 가능하기도 한 제품들입니다. 만약 여기 없는 제품들이라면 콜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은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하절가전 : 공업용선풍기, 업소용선풍기(대형), 에어커튼, 이동식에어컨, 창문형에어컨, 제습기(대형)
  • 동절가전 : 전기매트, 로터리히터, 라디에이터, 열풍기, 근적외선(대형), 전기온풍기(대형), 심지식난로(대형), 팬히터, 하이라이트히터(대형)
  • 일반가전 : 탈수기, 세탁기, 공기청정기(대형), 밥통(업소용), 밥솥(업소용), TV, 의류건조기, 의류관리기

신일 선풍기 조립 방법

만약 겨울 동안 선풍기를 분해해서 보관하셨다면 아래 방법을 통해 재조립 할 수 있습니다.

선풍기 조립 방법
선풍기 조립 방법

영상을 통해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선풍기 조립 방법

맺음말

신일전자 선풍기를 사용하다가 뭔가 잘 작동하지 않는다면 AS 센터에 한 번 전화로 문의해보시고, 수리가 필요할 것 같으면 직접 들고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올 여름도 더욱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Q&A

Q: 신일 선풍기 AS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신일 선풍기의 표준 AS 보증 기간은 구매 후 1년입니다. 단, 제품에 따라 보증 기간이 다를 수 있으니, 구매하신 제품의 보증서를 확인하세요.

Q: 서비스센터 방문 없이 AS를 받을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신일전자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AS 신청을 하면, 제품을 집에서 택배로 보내 수리 받을 수 있습니다.

Q: AS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보증 기간 내 무료 AS가 가능하지만, 보증 기간이 지났거나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비용은 고장 난 제품의 상태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서비스센터에 직접 문의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