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 베트남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예약하기 / 푸꾸옥 여행 핵심팁

베트남 아이와 함께 놀러가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베트남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경로를 알려드립니다. 다낭이나 푸꾸옥, 나트랑 등 베트남에는 가성비있게 놀러갈 수 있는 곳이 참 많은데요. 저도 최근에 푸꾸옥에서 휴양다운 휴양을 즐기고 왔습니다. 푸꾸옥 여행 팁은 따로 포스팅을 통해서 잘 다녀올 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아래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URL 복사하기

푸꾸옥 인터컨티넨탈 호텔

푸꾸옥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인터컨티넨탈

묶었던 호텔은 푸꾸옥 인터컨티넨탈 호텔이었습니다. 나올 때는 밤비행기라 레이트 체크아웃을 미리 신청했구요. 꼭대기에 있는 ink360바에서는 푸꾸옥에서 가장 높은 뷰로 노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도 많고 프라이빗 비치도 있어서 충분히 휴양을 즐기기에 좋았어요. 위치도 중부에 있고 무엇보다도 빈펄사파리를 가능 빈버스의 종착역이 바로 200m근처에 있어서 앉아서 무료로 사파리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시뷰
시뷰

호텔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입니다. 바로 앞에는 키즈풀이 있습니다. 키즈풀이나 성인풀에는 썬크림도 비치해놔서 무료로 쓰기에 좋았어요.

성인풀
성인풀

성인풀도 두군데에 있습니다. 옆에 있는 의자에 짐 풀어놓고 하루종일 놀았습니다. 자리마다 큐알코드가 있어서 음식이나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체크아웃 시 결제하시면 됩니다. IHG 멤버쉽 가입시 할인혜택 있으니 꼭 미리 보여주세요

맥주
맥주

푸꾸옥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별로 할 수 있는 선택지가 없어서 좋습니다. 끽해야 야시장 나가는거랑 맛사지 정도가 어트랙션이고, 애 있으면 빈펄 사파리 다녀오고는거 말고는 할게 없어요. 그냥 주구장장 리조트에서 쉬시면 됩니다.

프라이빗 비치
비치

비치에서 간단한 아이들 장난감도 빌려줍니다. 파도가 약하고 수심도 얕아서 정말 놀기 좋아요.

베트남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일단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경로는 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10% 할인해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이심으로 하면 편하다고 해서 알아봤는데 최신 기종만 지원하는 장벽이 있더라구요. 노트북까지 붙어서 쓰거나 여러명이 붙어서 쓸 때는 와이파이도시락이 아무래도 가장 편한 것 같습니다.

와이파이도시락
와이파이도시락

와이파이 도시락은 미리 예약 후에 인천공항 픽업장소에서 전화번호만 누르시면 됩니다.

와이파이도시락
와이파이도시락

전화번호 확인 후 수령하고 나서 베트남 푸꾸옥에 도착하고 나서 켜시면 됩니다. 비번은 기기에 적혀있습니다.

반세오 맛집

반세오
반쎄오

베트남에 왔으면 이걸 안먹으면 후회합니다. 3천원 정도에요. 한국에선 어딜가도 만원 이상 하죠.

푸꾸옥에서는 두 군데에 갔는데 소나시 야시장의 yummi restaurant 랑 그랜드월드에 꾸어이 두곳 다 성공적이었습니다.

빈펄 사파리
빈펄 사파리

빈펄 사파리에서 팁은 온라인에서 할인티켓 사시고 도착하시면 점심시간 말고 오전에 기린 레스토랑에서 충분히 시간 보내시면 될듯합니다. 점심엔 사람이 너무 많아요.

주키퍼는 뭐 굳이 안해도 상관없을듯 합니다. 너무 더워서 애만 고생할듯.. 나올 때 그랩 불러서 그랜드 월드가서 반세오 먹고 근처 정류장에서 빈버스 타고 무료로 다시 리조트 왔습니다.

그랜드 월드
그랜드 월드

베니스를 가본 사람 입장에서… 좀 그냥 그래요

와이파이도시락 반납
와이파이도시락 반납

반납은 나중에 반납함에 넣으시면 됩니다.

그 외 팁

마사지는 푸꾸옥 마사지 인터넷 검색해보시면 차량으로 호텔까지 픽업오는 카톡상담 되는 마사지집들이 다 있습니다. 카톡으로 예약하시면 맞춰서 호텔로 차량이 옵니다. 택시는 무조건 그랩깔고 하시고, 출국전 여유있게 트래블월렛 카드 받아서 그랩에 물려놓으세요. 연결 통장에 원화 넣어놓으면 환전 없이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무료로 이동하기 위해 빈버스 어플 받으시고.. 와이파이 도시락에 구글지도.. 그정도면 푸꾸옥 자유여행 뭐 별거 없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