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네스트 오디오 리뷰: 더 잘 들리는 Google 어시스턴트 스마트 스피커

T3의 Nest Audio 리뷰에 온 것을 환영한다. 구글은 마침내 구글 홈 스마트 스피커를 업그레이드했고, 네스트 오디오는 100파운드/$100의 저렴한 가격으로 그 제품을 직접 대체한다. 이 직물로 덮인 스피커는 구글 어시스턴트가 내장되어 있고, 스피커 설정이 개선되어 있어, 구글 어시스턴트의 전임자가 관리했던 것보다 더 높은 수준의 스마트 스피커를 찾고자 한다.

최근 모든 주요 플레이어들이 하이파이 품질을 지향하는 보다 비싼 모델을 제공하는 등 오디오 음질이 스마트 스피커의 큰 요인이 되고 있다. 하지만 네스트 오디오와 새로운 아마존 에코(4세대)는 모두 새로운 중거리 모델에서도 스피커 파워를 늘렸는데, 네스트 오디오는 이름에 딱 맞을 정도로 이 요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렇다면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 그리고 경쟁과 비교해 봅시다.


Google 네스트 오디오 리뷰: 가격, 출시 날짜 및 디자인
구글 네스트 오디오는 2020년 10월 15일에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89.99/$99.99/$AU149이다. 이는 기본적으로 스마트 스피커가 대체하는 구글 홈과 새로운 아마존 에코를 포함한 표준과 일치한다.


분필(오프-화이트), 숯, 세이지(파스텔 그린), 하늘(파스텔 블루), 모래(파스텔 핑크)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하지만, 그 모든 색깔들이 미국에서 이용 가능한 반면, 영국과 호주에서는 분필과 숯만 이용 가능하다.

네스트 오디오는 보기보다 작다. 폭이 5인치 이하, 높이가 7인치 이하, 깊이가 3인치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이것과 은은한 원단 코팅을 한 디자인 사이에, 그것은 당신의 집에 아주 쉽게 섞일 수 있다. 인클로저가 7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것도 좋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Amazon Echo의 공간 구조보다 이 조심스러운 둥근 로젠지를 선호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의 디자인에 관한 한가지 문제는 제어 버튼이다. 여러분은 사진에서 그것들을 놓쳤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완전히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장치 왼쪽을 눌러 볼륨을 줄이거나, 오른쪽을 눌러 볼륨을 높이거나, 위쪽 중앙을 눌러 일시 정지/재생할 수 있다.

분명히, 여러분은 이것을 설명하는 지시를 받지만, 우리는 정말로 그들이 거기에 있다는 것을 전혀 눈치채지 못하는 통제 장치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당신 집을 방문하는 누군가가 정말 추측 없이 볼륨을 낮출 수 있어야 한다.

구글 어시스턴트의 4가지 조명이 전면에 부각돼 스마트 기능을 호출할 때 어디선가 나타나지만 볼륨을 변경할 때도 나타난다.

Google 네스트 오디오 리뷰: 전면

Google 네스트 오디오 리뷰: 음질
트레블은 꽤 세밀하고 나머지 혼합물에서 뚜렷이 눈에 띄지만, 어떤 경우에는 그곳에 도착하는 것이 좀 너무 힘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특히 어떤 타악기에서는, 혹은 어떤 고음의 목소리에서는, 그리고 특히 이 두 가지가 섞일 때, 그것은 약간 절정에 달하고 가혹해질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듣는 모든 노래에서 강하게 나오지는 않겠지만, 여러분이 듣는 모든 노래에서 강하게 나오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럴 때 네스트 오디오는 들을 수 있을 정도로 고군분투하고 있다. 그리고 소리의 자연스러움은 유닛이 할 수 있는 일의 지붕 위에서 소리가 머리를 세게 부딪치면서 사라진다.

베이스는 충분하다 – 원하는 방식으로 노래를 고정시키는 것처럼 느껴질 정도로 가득 차 있지만, 특별히 정확하거나 추진력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것은 꽤 작은 단위에게 괜찮다. 물리학이란 네스트 오디오의 편은 아니지만, 물리학은 제 역할을 하고, 곡의 낮은 부분을 충분히 잘 채우는 것이다.

미드 레인지란 우리가 좌절하는 곳이다. 너무 얇아, 곡들이 하이엔드와 솔리드 베이스 파운데이션에 펀치처럼 느껴지지만 중간에서 힘을 뺀 것이다.

그것은 그들의 에너지와 생동감 중 일부를 빼앗는다. 베이스라인은 로우엔드에서 미드엔드로 튕겨나가야 하지만 대신 뒤로 미끄러져 나간다. 피아노 화음은 고음과 중간을 가로질러 울려퍼져야 하지만, 더 강한 중거리에서 얻을 수 있는 완전한 신체적인 히트곡은 부족하다.

구글은 오디오가 자신이 있는 방(일반적으로 고급 스피커에서 볼 수 있는 기능)에 따라 스스로 조정된다고 말하고 있으며, 음악이나 팟캐스트/아우디오북 등을 듣느냐에 따라 EQ를 수정하기도 한다.

우리는 전반적으로 꽤 까다롭게 군다. 왜냐하면 오디오 음질은 여전히 전반적으로 좋고, 특히 크기와 가격에 있어서도 그렇다.

아니면, 만약 여러분이 우리의 오디오 품질에 대한 비평을 읽고 “누가 신경써?”라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더 싸게 살 수 있을 것이다. 구글 네스트 미니는 이 스피커의 저가 버전으로, 화려한 스피커가 덜하지만, 충분히 분명하고 구글 어시스턴트 경험이 풍부하다.